Collection 2th

"Eco" bag Project

Info

mailpackseoul@trsgear.com

@mailpack

Our Story

종이, 가방이 되다


메일팩은 친환경 종이를 통해 표현할 수 있는 물건(Goods)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기에 가볍고, 존재 가치는 묵직한 가방. 무수한 형태들 속에서 어떤 가방이 이러한 가치를 담을 수 있을까요?’


유행을 유유히 통과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가방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동시에 그 가방의 시간성, 물질성, 인간성을 담담히 담을 수 있는 물건의 가치가 필요합니다.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소재


엄격한 심사를 거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합니다. 불법으로 벌채하지 않고,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으로 잘 보존된 산림(Well managed, certificated forests)에서 채취합니다. 


종이가 거쳐 간 장소, 재료, 시간, 숫자, 그 모든 기록은 이것을 선택한 사람에게서 비로소 무게를 얻습니다. 가벼운 형태 그리고 결코 가볍지 않은 가치를 전합니다.

특별한 기술의 종이 섬유



메일팩의 종이는 고밀도 펄프원단입니다. 강한 내구성으로 찢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통기성은 좋지만 액체는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마치 가죽처럼, 시간이 흐르면 단순히 낡는 게 아니라 오히려 새 상품보다 매력적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메이드 인 서울


메일팩은 서울에서, 직접, 손으로 만듭니다. 제조산업은 터프한 세계입니다. 우리는 어떤 물건을 살 때, 누가 이것을 만들고 노동환경에 대한 정당한 대가가 이뤄지는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About Us


Material Test Lab은 다양한 소재를 폭넓게 조사하며, 소재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으로 반드시 안정성이 입증된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2005년에 설립하여 서울숲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고객들이 좀 더 가슴 설레는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정성껏 가방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메일팩 철학

Our Item


TIME INFO

MON-FRI · AM 09:00 ~ PM 06:00
LUNCH · PM 11:30 - PM 01:00
SAT.SUN.HOLIDAY OFF

*오프라인 매장은 준비 중입니다.


COMPANY INFO

Company : (주)티알에스

CEO: 이주훈

Company Registration No : 105-87-79098
Mail-Order License : 2019-서울성동-418 

Address : 04768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 4길 12-19  
Tel : 02-826-4084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